고양시 시의원 술냄새 풍기며 등원, 음주운전 의심
상태바
고양시 시의원 술냄새 풍기며 등원, 음주운전 의심
  • 장문정
  • 승인 2019.07.10 16:31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 시의원 면허정지수준 음주한 상태에서 등원 시민의 신고로 적발
현장 음주측정 거부하야 지구대 가서 측정
음주상태로 운전했는지 여부 조사중

 

고양시 시의원 면허정지수준 음주한 상태에서 등원 시민의 신고로 적발

 

 

 

경기 고양시의회 시의원이 의사일정 중 음주운전이 의심된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 조사를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10일 고양시의회는 이날 오전 열린 제232회 고양시의회 제1차 정례회에 참여한 김서현(더불어민주당 건설교통위) 시의원에게서 술 냄새가 심하게 난다며 한 시민이 오전 11시께 경찰에 신고했다고 했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이 음주측정을 요구했으나 김 시의원은 측정을 거부했고 인근 지구대로 가서야 측정에 응했다.

 

김서현 시의원은 어제 마신 술이 미처 깨지 않은 상태에서 오늘 의사일정 때문에 아침에는 운전을 하지 않고 택시를 타고 등원하였다고 했다 고 주장하였다.

 

지구대에서 측정한 김의원의 음주수치는 0.05이며 면허정지 수준인 것으로 나왔다.

경찰은 김의원이 오늘 아침 등원 시 직접 운전을 했는지는 확인 중이며 확인되면 처벌수위가 결정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경찰은 김서현 시의원이 음주운전사실을 완강히 거부함에 따라 주변 CCTV 등 행적조사를 할 방침이라고 했다.

 

이를 지켜본 시민들은 하필 시정질의 등 중요한 의사일정이 있는 날 시의원이 술 냄새를 풍기면서 등원했다는 것은 도저히 납득할 수 없다고 했고, 지난 6월, 3기 신도시 문제로 시정질의가 있던 날 다수당인 민주당 시의원들이 일제히 불참하여 시의회를 파행으로 몰았던 것을 기억하며 의원들의 무책임함과 도덕적 해이문제가 심각한 것 아니냐며 개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일산시민 2019-07-10 17:52:55
가지가지하십니다. 유은혜 비서관 출신이지요? 일산시민은 더이상 참지 않습니다. 민주당 텃밭 갈아엎고 있어요.

박의원 2019-07-10 17:43:03
그러게 이누마 내가 몇번을 말했냐 술좀 작작 처마시라고
결국 꼬리가 기니 잡혔자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