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단의 금자탑 송 현 국민애국시인 "애국시집 10권 전집" 출간!
상태바
한국문단의 금자탑 송 현 국민애국시인 "애국시집 10권 전집" 출간!
  • 더존미디어
  • 승인 2019.06.05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근혜 대통령 탄핵이 거론 되던 201611, 태극기 집회의 시초인 박사모 집회가 서울역에서 시작되었다, 송 현 시인은 박사모 회원은 아니지만 여성대통령에 대한 철저한 왜곡과 인권유린에 참을 수 없는 분노 때문에 집회에 참석하였다고 하였다.

송 현 시인은 이후 매 주 열리는 태극기 집회에 참석하면서 시를 쓰기 시작했다.

시인은 무너져 가는 내 조국을 걱정하는 마음 때문에 밤잠을 이룰 수가 없다. 가난하고 힘없는 시인이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시를 써서 역사의 기록으로 남기는 일이다.”라고 하였다.

 

이렇게 쓰인 시는 20171월부터 시작하여 3월까지 3권의 시집으로 한국인문학대학 출판부에서 출판하였고 애국시민운동가로부터 국민애국시인이란 칭호를 헌사 받았다. 이후 201934권부터 10권까지의 시집이 단숨에 출판되었다.

 

송 현 시인은 문화예술계 전체가 좌편향 되어 균형을 잃고 있는 가운데 보수우파를 대변하는 시나 글을 쓰는 지식인이 없다는 것은 참으로 애석하다, 내가만약 촛불을 찬양하는 시를 썼다면 얼마나 유명 해졌겠는가며 우파진영에 용기 없는 문인들과 지식인을 향해 통탄해 했다.

 

송 현 시인은 시를 통해 박근혜 대통령 탄핵은 인민재판이요 마녀사냥이다라고 일관되게 주장하며 이것을 바로잡지 않는 한 우리가 원하는 민주주의는 요원할 것이며 좌파일로의 정국을 벗어날 수 없을 것이라고 강하게 비판하였다.

 

송 현 시인은 애국시집10권 출판기념회를 인터넷상으로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